[일반] 페이커 좌파 인증한것들 존나게 많네 시발 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계엄령 조롱한거는

다들 알테고

윤카가 직접 찾아가도

무시하고

대통령 축전까지

보내줬는데도 무시함



그래서 원래 정치인 안만나는 중립인가했는데

​좌빨들은 존나게 잘 만나고 정책 홍보까지해주더라

극좌 유시민

책 읽고 인증한것까지 있음

 

존나 대놓고 그짝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