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세훈 까는 글 념글가니까 분탕이라고 욕먹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화짱조 + 재선거 주장 안함

 

이런새끼를 까면 분탕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정갤 기조가 언제부터 화짱조새끼 눈감는거였음?

재선거 주장도 하면서 재선거 주장 안하는 화짱조 가짜 시장 욕하는게 뭐가 문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