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세훈 까는 글 념글가니까 분탕이라고 욕먹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짱조 + 재선거 주장 안함 이런새끼를 까면 분탕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정갤 기조가 언제부터 화짱조새끼 눈감는거였음?재선거 주장도 하면서 재선거 주장 안하는 화짱조 가짜 시장 욕하는게 뭐가 문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