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 고대총학생회 ' 책임져라 '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와 시발 웬만한 대학교 다 시국선언

했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찢두로 좆되었다노 내려와 좋은말 할때

https://www.hanmiilbo.kr/news/view.php?idx=95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