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난 솔직히 이런 자들이 자꾸 나오는 게 불안하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미부정선거 감시단을 한국에 대한 미국의 내정 간섭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스레드에 지속적으로 보이는데이들이 무슨 의도로 이러는 지 아주 뻔히 보임.정말 몰라서 이러는 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