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투표지 안접고 넣는 사람도 있잖아욥!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ㅆ ㅣ발색기야 앞에 사무원이 접어서 넣어달라고 무조건 다 얘기하는데 넌 개념없이 바로 앞에서 쌩으로 쏙 집어넣냐 ? ㅇ ㅐ미털린 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