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만 외치자에 대한 내 생각은...
일단 얘가 그렇게 얘기하고
"정모하러 온 딥시크 3"이 얘기하고
"간만에 온 애"랑 쿵짝도 잘 맞고
-------
박변호사는 부정선거와 스탑더스틸을
같이 외쳐달라고 하는거야
• 자칫 재선거만을 외치게 된다면
"그래 우리가 잘못했다 재선거 해줄게"라고 하면?
책임자만 몇몇 자르고 말야
그렇게 되면
재선거하니 됐다고 하는 부류와
부정선거니 재선거만으로 안된다고 하는 부류로
나뉘게 될지도 모를 일이야
(프락치들이 그렇게 선동하지 말란 법없지)
그럼 부정선거를 말하는 부류에게
또 극//우 프레임을 씌우겠지
"재선거한다는데 또 난리네"
그렇게 또 극성 맞은 소수의 부류로 만들어버리고
재선거를 치르고
사람들은 일상으로 돌아갈지도 몰라
부정선거는 해결되지 않은 채로 말야
그렇게때문에 우리는 "부정선거"도 외쳐야 한다고 생각해
• 스탑더스틸은 미국에서 부정선거에 항의하며 외친거야
표를 도둑맞았다고
이걸 모르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을뿐더러
저 한문장만 설명해주면 다 이해하지
프랭크 박사님은 "Same America"라고 계속 말씀하셔
그러니 "Stop the Steal"도 외쳐한다고 생각해
분탕들아
스탑더스틸이 재선거의 영어버전?ㅋ
이미 현장에 Re Election이 있다고?
어르신들도 피켓에 Stop the Steal 쓰고 계신다
• 그리고 재선거도 해야겠지
다만 부정선거와 그 세력을 밝히고
부정선거 관련 자들 싹 다 잡아들인 후에 해야지
머리카락 한 올까지도 싹 다!!
그러니 재선거, 부정선거, 스탑더스틸,
이 세 개를 같이 외쳐야 하지 않을까?
쟤네들 댓글 잘 읽어봐
그럼 뭘 원하고 뭘 계획하는지 파악할 수 있을거야
이것도 참 웃기단말이지
"미정갤러라면~"
"우리만 아는~"
"일반인들은~"
왜 미정갤러와 일반인들로 구분을 하지??
나 미정갤을 보는 일반인인데?
미정갤러가 뭐 특별한 사람이야?
그저 조금 더 먼저 정보를 접했을 뿐인 걸~
누구나 다 정보가 쌓이게 되면 모두 똑같아져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71960
추가)
댓글에
재선거하자는 이유가 부정선거때문인데
부정선거가 이르다는 앞뒤가 맞지 않는 말...
굳이 따지자면
부정선거니깐
원천무효로 하고
재선거를 해야하는 게 맞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