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핑계로 기회 날린다하고, 저 핑계로 기회 날린다하면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대한민국이 그냥 거기까지 라는거다]

 

모든 조건과 화합속에서 이 일들을 일으켜야 하는게 맞는거지

통제와 정해진 조건내에서 이 일들을 행해야한다?

 

그것마저도 자유민주주의의 궤변이 되는 논리다

 

뭐 한다고 기회날리며, 뭐 한다고 일이 그르쳐지며

적이 프레임을 씌울것이며, 다양한 불가 전제조건을 제시하면서

이 계획이 망가지고, 먹히지 않게 될 일들이라면

 

애초에 시도조차 할 생각을 하지 말았어야 하는게 맞다

 

모든 사람이 서로에게 든든한 아군이 되어야 하는 시점인데

 

서로에게 서로가 선을 긋는것을 자처함으로서

곧 전체에게 부정적 영향으로 적용되고 번질 수 있는걸

구지 불 지필 필요 없다는것임

 

한 쪽이 [이해]를 하고, 다른 한 쪽은 [양해]를 하면 된다

 

각자의 [영향력]에 따라서 행동하면 된다

 

서로가 가진 [선한 영향력]을 서로가 이용하는것이

서로를 끈끈하게 묶어, 이길수 있는 핵심이 되는게 아니겠냐?

 

종교 신자들은 그들만의 방법으로 목소리를 내서

전국에서 각각의 종교인들을 불러내면 되는 것이고

 

일반적인 시민들은 늘 하던 그대로의 일들을 행하고

소셜네트워크 여론전을 하면서 현생러들 불러일으키면 그만이다

 

하다못해, 방구석 애국러들도 자신들만의 공간에서

도움이 될 길을 찾고, 애국을 실천하면 되는일이다

 

오히려 이러한 [다양성] 자체가 우리가 상대하는

적에게는 다양한 변수 조건으로 적용된다

 

반대로 우리에겐 많은 방향성을 제시하는것이자

규합과 통합을 의미하는 일이다

 

하나라도 더 우리팀으로 만들고 규합해야 이기는거지

서로가 서로에게 선을 긋고 사람마다 의미하는게 다른 

[일반적] 이라는 범주하에 규정을 두고 움직이면 안된다는거임

 

누군가는 종교인이 아닌, 일반의 범주에 속하더라도

그 규정 행위를 맘에 안들어 할 수 있다는걸 의미하기도 한다.

 

왜? 사람마다 지닌 가치관이 다르고

생각하는 의미가 다르거든

 

 

여기서 분명히 해야할건, 분명히 선을 그어야할건

 

우리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 선을 긋는거다

 

 

그 차이는 엄청나게 큰 것이고, 중요한 의미다

 

 

저 종교인들이 단순히 자신들을 위해서만 

노래하겠냐 그 말이야

 

그들만의 평화적인 집회 방법인거야

 

 

저게 우리를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그 영역을 존중하고, 서로 상호작용 하는게

 

미래의 우리에게 더 [도움]이 될 걸?

 

 

공통점으로 밀고가야 하는거지, 나누면 안된다는걸 의미한다

 

공통점이 뭐냐? 애국이라는 공통점이지

 

어려운거 아니잖아

 

 

 

뭐는 가능하고, 뭐는 안된다며 저지하기전에

서로에게 감사함을 먼저 표현해봐라

 

그게 긍정적인 영향으로 다가올지

부정적인 영향으로 다가올지는

 

계산이 어렵다면, 그건 문제있는거야

 

“자유” 대한민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