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직원들 굶을까봐 안에 밥먹으라고 배달도시켜주노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x.com/morrisoi37/status/2063246555625529853?s=20

 

진짜 시민성은 레전드가 맞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