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직원들 굶을까봐 안에 밥먹으라고 배달도시켜주노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morrisoi37/status/2063246555625529853?s=20 진짜 시민성은 레전드가 맞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