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박변 방금 게시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참고해라 

통제하지마라

ㅇㅋ??? 개인의 자유가 있음 이구호해라 저구호해라 

기도하지마라 뭐하지마라 기도를하건 염불을 외우건 냅둬

재선거 외칠사람외쳐 근데 스탑더스틸 외치는거 뭐라하지마

성조기 등도 왜 다 통제하고 막아대는거야?

 

 

추가) 부들부들거리며 이악물고 스탑더스틸 외치지말라는애샠기들 존나많노 고닉파고와서 말해라 개새끼들아 ㅋㅋ

 

투표 못한 시민들 주민들 가득한데 

왜 투표 못하게 투표함 훔쳐가는데?

 

이래서 

STOP THE STEAL 

인거야 ㅂㅅ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