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구호가 재선거를 넘어 부정선거 윤어게인까지 확장되는걸 원하지 않는 세력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평소에 부정선거 음모론 취급하던 놈들이

 

갑자기 잠실에 와서 알짱대는 이유가 있다

 

국회 300마리 모두 부정선거 공범 범죄자 소굴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J17oRpqZOY

 

깃발과 피켓 구호를 통제하고

 

집회 구호를 '재선거'에 국한 시킬려는 세력들이 있다

 

윤카가 12.3 계엄때 하신 말을 명심해라

 

'국회는 범죄자 소굴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