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박명수 존나 대놓고 극심한 좌파임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엄령 깐거 뿐만이아니라 대놓고 이재명 찬양 존나함 라디오 보면윤카는 맨날까고진짜 대놓고 찢빤적 개많은좌파임 모르는 애들 많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