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새끼들 부정선거이슈 일부러 터트렸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씨발 부정선거론 터트린다음

선관위해체 & 현 투표는 문제가많다 여론 조성후

전자개표 블록체인으로 가자고 해서

CBDC로 가려는 큰 움직임임

잠실 사수못하면 무조건 끝난다

결판 지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