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새끼들 부정선거이슈 일부러 터트렸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발 부정선거론 터트린다음선관위해체 & 현 투표는 문제가많다 여론 조성후전자개표 블록체인으로 가자고 해서CBDC로 가려는 큰 움직임임잠실 사수못하면 무조건 끝난다결판 지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