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로만 끝나는게 위험한 이유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부정선거니까 재선거 해야하는거지

 

부실선거니까 재선거 하자는게 아님



재선거 들든말든 상관안함

스탑더스틸 통제하지말라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