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로만 끝나는게 위험한 이유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니까 재선거 해야하는거지 부실선거니까 재선거 하자는게 아님재선거 들든말든 상관안함스탑더스틸 통제하지말라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