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씹년들 통제하는 거 ㅈ같았는데 어쩐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쁘락치였네

 

내가 오늘 본 내용은 한 할아버지가 (써버까 회원이라고 하심) 

 

성조기 태극기 같이 있는 깃발을 들고있었는데 

 

구호하는여자애가 오더니 할아버지한테 성조기 빼라고 했는데

 

할아버지가 이건 절대 못 뺀다고 하심

 

 

 

원래 부정선거 원천무효였는데 얘네가 오면서 바뀐거같음

 

언제부턴가 위로 올라가서 구호하고 앞에서 확성기 씀

 

경찰한테 박수 유도하면서 시민들의 분노도 줄어들게 만들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