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앵간하면 그짝,저짝 나누며 저울질 안하려는편인데
그짝 맞음
이새끼들은 화합 통합이 중요한게 아니라
지금 집회에 어느쪽의 영향력이 더 커져야하나
집회의 색이 어떤 색이 되어야하느냐
축구로치면 볼 점유율 게임해서 결정적인 순간에
골 넣을려고 하는거임
아직도 국민을 위한 행동이 아니라
자신들이 자처해서 주인님 모시는꼴로 향한다는거임
목적은 따로있지
얘네중에선 종종 선관위 해체도 얘기하는게 있는데
아니.. 선관위 해체를 얘기하지만
부정선거는 아직까지도 음모론의 영역으로 취급함
선관위가 해체수준의 전면 재 개편이 필요하다면
그에 상응하는 원인은 뭐임 ?
시스템 불량이고 시스템 오류고 거기서 발생한 선거와 선거법
선거 시스템은 단순, 부실선거가 아니라 [거짓] 이라는거임
사실, 본심은 진짜 문제가 뭔지 알고는 있지만
그냥 고집이라는게 존나 쌔서 그 단어 자체를 배제하려는거임 ㅇㅇ
지기 싫은거임 그냥
왜? 그동안 부정선거 주장한 애국자들을 폄하하고 욕해오고
음모론자 취급을 계속 해왔는데, 이제와서 어떻게 그 스탠스를 바꿔
그게 인간의 특성이 아주 잘 반영된거임
자신의 정치적 정통성을 훼손하기 싫은거임
우리는 여기서 갱생 가능한자들을 데리고가면된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174556
이 글에서도 얘기 했었지만
우릴 이용하려는 불순한 의도가 있는자들을 선긋기 하면 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