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만 외치자’의 목적 드러났네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관심없고 걍 재선거해서

<국힘당선>을 위해 참여한 국힘견들 짓이었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