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만 외치자’의 목적 드러났네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 관심없고 걍 재선거해서<국힘당선>을 위해 참여한 국힘견들 짓이었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