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왜 부정선거->참정권침탈로 바뀌었는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왜 의도하여 투표지를 준비하지않고 부정선거에서 참정권침탈로

키워드를 바꿨을까 의문이 들었어

 

부정선거->사형

 

참정권침탈->재선거->안전한 권력구도 이양

이새끼들 서로 뒤지기 싫으니까 안전하게 은퇴할라고 논점을

의도하여 바꾼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거기에 국민들은 놀아나는거고??

시1발 열받아서 더 대가리 안돌아감 똑똑한애들이 정리좀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