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외치고싶은말 다 해도됨 통제당하지마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지금 쟤네들이 하는 수법이 이거같음

 

일단 외치는구호 상관없이 xx하지마세요! 하면 

 

왜 하지말라는거지? 하는 쪽

 

아.. 그런가? 하지말아야겠다 하는쪽 

 

일단 이런식으로 분열시킨다음에

 

어느정도 사람 모아가지고

 

거기 xx하지마시라고요!! 계속 몰아가서

 

천천히 와해시키려는 그림같음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해야된다 절대 분열되선 안돼

 

뒤늦게 통제당했다라고 생각하는순간 늦은거야

 

구호 상관없이 절대 분열되선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