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원,장동혁이 재선거해야한다 발언했다
그리고 잠실에는 대진연들이 콜리더하면서
몰래 침투해서 부정선거,스탑더스틸,성조기 금지
외치면서 막았고
오직 재선거만 말하게했다.
이모든건 우연이 아니다.
재선거 진행할꺼고 서울만 진행할꺼임 그리고 당연히 정원오가 이길꺼고
그럼 어떻게되는지 아냐?
부정선거 프레임도 재선거랑 같이
묶여서 깨지고 대한민국 수도
서울시도 파란색으로 변하고.
정신차리고 부정선거,스탑더스틸 외쳐야한다
성조기들어라 들지못하게하면 싸워라(물리적 말고)
나도 저녁에 다시 넘어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