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들아 성조기 필히 들어야한다, 이거 중요하다. 꼭 기억해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먼저, 부정선거가 우리나라만의 문제가 아니라는걸 알지?

미국과도 연결된 부분이란거 기억해라

 

현장에 [성조기]가 왜 필요한지 잘 생각해봐라.

 

성조기를 반대하고, 부시는 세력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지?

 

지금 상황이 바로 그 [전쟁]이야.

그리고 현장에서 성조기를 듦으로서 우리가 시작한거야

 

절대, 기죽지 말아라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886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