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3 새로운 ㅉㄲ 아저씨 혁명 언급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발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급발진해서 혁명 언급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수상하다고 찝은사람임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대놓고 쁘락치질 하는 현장 목도 진짜 소름돋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