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초긴급) 드럼통 반응 떳다 제발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선거'아니다 무조건 '부정선거'다 선관위 꼬리자르기 작업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