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초긴급) 드럼통 반응 떳다 제발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재선거'아니다

 

무조건 '부정선거'다

 

선관위 꼬리자르기 작업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