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송파구 공무원도 전자투표 언급했노 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이투표때매 공무원이 욕받이하는 거니까완전 전자로 전환해야 한다!ㅇㅈㄹ ㅋㅋ https://youtu.be/MKWqNcpAfMk?si=8rOt8pS77RWcqJp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