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송파구 공무원도 전자투표 언급했노 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종이투표때매 공무원이 욕받이하는 거니까

완전 전자로 전환해야 한다!

ㅇㅈㄹ ㅋㅋ

 

https://youtu.be/MKWqNcpAfMk?si=8rOt8pS77RWcqJp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