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초긴급) 재선거도 중요하지만 재선거 방법도 중요해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오세훈  : 첨단 기술로 선거 다시 설계해야~

 

이재명 : 그래 너희들 말대로 선관위 해체하고 cbdc 전자개표로 재선거 해줄게

 

무조건 우리 수개표 외쳐야함 

부정선거 맞아

 

부정선거 구호 외치는 것도 맞아

 

그런데 실효성 있는 구호 외치려면 

 

전자개표 막으려면 

 

무조건 수개표 외쳐야함 

 

전자개표로 재선거 하면 이 나라는 끝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