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니 JTBC기자가 시민들 통제하던 경찰이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JTBC기자라는 놈이 왜 안에서 처 기어나오노?

그것도 중국인 기자로 의심되는 인간이 경찰까지 사칭하면서?

 

경찰 불러서 인계하고 무슨 일 일어나는지 옆에서 용자 한명이 감시하면서 전부 영상에 담아야하는거 아니냐?

 

심지어 내부에 있었냐?

어케 들어갔대? 아니면 원래부터 있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