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존 나 뜨겁노 ㅋㅋㅋㅋㅋㅋ 손 데이겠노..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x.com/jake__l_/status/2063559985364349105?s=46

 

키-야 !

 

 

아으..! 부정선거를 막을 순 없는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