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투표권 뺏긴 피해자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만들어놓고 시발 뭐? 짱깨취급한다고 쓰레기라고? 저지랄하니까 경찰이란 직업 자체가 존나 쓰레기 직업으로 인식이 더러워지고 있는거야 최소한의 양심선언조차 없는 개폐급 집단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