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봉인지 훼손 <- 이것만으로도 부정선거잖아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WgKZ9Bz4vTk

 

 

https://youtube.com/shorts/Cb9tTMO6v04?si=U4iyHZErJtMA2Hn1

투표할 때랑 개표할 때 투표함의 봉인지 서명이 다름

 

+ 봉인지 뜯으면 투표함에 자국 안남음

 

+ 봉인지 뜯으면 투표함이 그냥 열림

 

+ 봉인지 관리대장 없음

 

부실선거무새들아 반박 좀 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