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깐 순간 시발 그냥 부정선거로 밀어도 문제 없지 빡대가리들아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발 아직도 의심을 안하냐? 아직도 그냥 그럴수 있지야? 그냥 단지 허술하게 준비한거라고 믿어? 장담컨데 절때 그런새끼들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