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현수막 뗀 쓰레드 찾아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판단은 본인몫 왜 하필 쓰레기 버리지 마세요 주한미군철수 종이가 있는걸 올렸을까?ㅋㅋ 시민들 도움으로?ㅋㅋㅋ ㄴㄴ 본인이 뗐을 확률 5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