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 구호의 역할은 거의 끝났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분명 첫 '재선거' 구호의 역할은 괜찮았다고 본다.

 

좌빨간첩새1끼들이 교묘하게 파고들어서

 

'이거다!' 라며 본질 왜곡, 축소하는 공작이 들어온게 맞다.

 

공작이 들어온 만큼 구호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시키는게 맞다.

 

현재 '재선거' 구호가 9할은 되는데

 

여기서 '부정선거', 'STOP THE STEAL'의 비중을 야금야금 늘려가야된다.

 

공작이 없었으면 좀 더 천천히 빌드업 해도 됐는데

 

지금은 빠르게 가는게 맞다.

 

땅따먹기 생각하면 편하다.

 

부정선거!!!! STOP THE STEA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