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들키니까 당황한 MBC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 극....우 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들켰고, 수습은 해야겠고 ㅋㅋㅋㅋㅋ 부정선거에 깨어나는 시민들 많아질까봐 벌벌떨려서 구호마저 갈라치기... 투명하다 투명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