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는 우파만의 슬로건?, 아니, [대국민 슬로건]이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 심지어 좆무위키에서도 설명중 )

 

부정(否定)은 

‘그렇지 아니하다고 단정하거나 옳지 아니하다고 반대함’을 

뜻하며, 주로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함' 또는 

'부정적인 태도'를 의미

 

 

참정권 침해 = 부정의 반대인 긍정적이고 투명한 방식의

선거가 아닌, 올바르지 못한 선거부실로 일어났기에 발생

 

 

= 부정선거로 귀결.

 

 

 

부정과 선거의 합성어가 갖는 의미를 교묘하게 날조하여

우파 프레임을 씌우는 애들은 애초에 부정이라는 뜻 자체를

의미왜곡, 날조-변질을 시키는거임

 

한국인이 왜 우리말을 그 뜻 그대로 쓰지 못하냐고 ㅋㅋ

 

[선거 방식이 참정권 침해를 일으킴 = 부정선거]

 

부정선거가 뭐 어때서?

 

이게 왜 우파 슬로건임?

 

왜 [우리말]을 그대로 이해못하고 쓰질 말아야함?

왜 뺑뺑 돌려서 표현해야함?

 

의미를 전달하는데 가장 강력한것은

그 의미가 갖은 뜻 그대로를 전달하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