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지어 좆무위키에서도 설명중 )
부정(否定)은
‘그렇지 아니하다고 단정하거나 옳지 아니하다고 반대함’을
뜻하며, 주로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함' 또는
'부정적인 태도'를 의미
참정권 침해 = 부정의 반대인 긍정적이고 투명한 방식의
선거가 아닌, 올바르지 못한 선거부실로 일어났기에 발생
= 부정선거로 귀결.
부정과 선거의 합성어가 갖는 의미를 교묘하게 날조하여
우파 프레임을 씌우는 애들은 애초에 부정이라는 뜻 자체를
의미왜곡, 날조-변질을 시키는거임
한국인이 왜 우리말을 그 뜻 그대로 쓰지 못하냐고 ㅋㅋ
[선거 방식이 참정권 침해를 일으킴 = 부정선거]
부정선거가 뭐 어때서?
이게 왜 우파 슬로건임?
왜 [우리말]을 그대로 이해못하고 쓰질 말아야함?
왜 뺑뺑 돌려서 표현해야함?
의미를 전달하는데 가장 강력한것은
그 의미가 갖은 뜻 그대로를 전달하는거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