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엄령이 옳았다 윤어게인까지 번지는중 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두리?좆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