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로 축소하라는 지령 양심선언??? (추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threads.com/@korea_great_again_mom2/post/DZRu-LXH2R_?xmt=AQG0iWZqWfNMI0KDOmkZHwSzH2Jlg9AtEGITCTWx7ME2SoGVOKtRd7eHtJGb0PEIhMP5dtpd&slof=1 (궁금해서 추가함) 이 글에 달렸다가 갑자기 삭제된 댓글인데,이건 컨셉이냐?계획을 개획으로 쓰고 급 삭제했길래개획으로 알고있냐고 물어본 걸 가지고 발작하는 거 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