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선거로 축소하라는 지령 양심선언??? (추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threads.com/@korea_great_again_mom2/post/DZRu-LXH2R_?xmt=AQG0iWZqWfNMI0KDOmkZHwSzH2Jlg9AtEGITCTWx7ME2SoGVOKtRd7eHtJGb0PEIhMP5dtpd&slof=1

 

(궁금해서 추가함)

 

이 글에 달렸다가 갑자기 삭제된 댓글인데,

이건 컨셉이냐?

계획을 개획으로 쓰고 급 삭제했길래

개획으로 알고있냐고 물어본 걸 가지고 발작하는 거 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