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구호로 재선거를 덮어버렷!!!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왜냐구? 부정선거가 본질이니끼.

재선거 해서 또 부정하먄 그댄 어쩔건데?

프락치는 부정선거 윤어게인에 치를 떤다.

그래서 우린 부정선거를 더더욱 외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