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구호로 재선거를 덮어버렷!!!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냐구? 부정선거가 본질이니끼.재선거 해서 또 부정하먄 그댄 어쩔건데?프락치는 부정선거 윤어게인에 치를 떤다.그래서 우린 부정선거를 더더욱 외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