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필독)'부정선거 재선거' 구호만 외치면 안 되는이유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세훈 >> 첨단기술 = 전자투표이재명 >> 전자투표 검토 무조건 당일투표 수개표 외쳐야함 부정선거! 재선거!당일투표! 수개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