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쨋든 밀고 있는 슬로건이 다를지 언정,
기존 민주당 지지층, 중도 지지층도
선관위 개편을 요구하고, 부실선거를 언급하는중임
우리가 부정선거, 성조기를 든 다 하여서
쟤네가 언급하던 부실선거, 선관위 문제들이 도로 쏙 들어가고
조용해질것 같냐 ?
그렇게 되면, 그건 그거대로 그쪽이 거짓이 되는걸 증명하는거고
스스로가 셀프 자폭하는거야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스스로 강하게 밀어붙여야 해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마음이 원하는 진실을 외치면 된다.
그 어떤 회유와, 유혹에도 흘러 넘어가지 마
쟤네를 이 수렁으로 끌어당긴것은
다름아닌 바로 [우리]야
우리가 이끌려 들어온 문제가 아니라고
우리는 늘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는걸 명심해
쟤넨 부실선거, 재선거를 밀어 붙이라고 해
우린 부정선거, 원천무효를 밀어 붙이면 돼
그럼 자동으로 그 의미가 결국 합쳐지는거야
어려울것 없어
지난날들을 생각하고 떠올려봐
이 전쟁에서 늘 소리치고 행동한건 우리뿐이였음
우리 외에 모든곳은 신경을 쓰지 않거나, 병1신 취급했다고
그러나 지금 상황을 봐
이미, 판은 뒤집혔어
정치성향이 각기 다른 모든 국민들이
결국은 선관위의 문제를 외치고 있다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강하게 나아가야해
내가 기필코 장담하고 약속하는데, 지금이 약속된 그 시간이 맞다
항상 기억해라
정반합? 그거 니들이 이용해
[Patriots in control]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