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긍정적으로 현황을 바라봐 . 지금이 최고의 기회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어쨋든 밀고 있는 슬로건이 다를지 언정,

기존 민주당 지지층, 중도 지지층도

선관위 개편을 요구하고, 부실선거를 언급하는중임

 

 

우리가 부정선거, 성조기를 든 다 하여서

쟤네가 언급하던 부실선거, 선관위 문제들이 도로 쏙 들어가고

조용해질것 같냐 ?

 

 

그렇게 되면, 그건 그거대로 그쪽이 거짓이 되는걸 증명하는거고

스스로가 셀프 자폭하는거야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스스로 강하게 밀어붙여야 해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마음이 원하는 진실을 외치면 된다.

 

그 어떤 회유와, 유혹에도 흘러 넘어가지 마

 

쟤네를 이 수렁으로 끌어당긴것은

다름아닌 바로 [우리]야

 

우리가 이끌려 들어온 문제가 아니라고

우리는 늘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는걸 명심해

 

쟤넨 부실선거, 재선거를 밀어 붙이라고 해

우린 부정선거, 원천무효를 밀어 붙이면 돼

 

그럼 자동으로 그 의미가 결국 합쳐지는거야

어려울것 없어

 

지난날들을 생각하고 떠올려봐

 

이 전쟁에서 늘 소리치고 행동한건 우리뿐이였음

우리 외에 모든곳은 신경을 쓰지 않거나, 병1신 취급했다고

 

 

그러나 지금 상황을 봐

 

 

이미, 판은 뒤집혔어

 

정치성향이 각기 다른 모든 국민들이

결국은 선관위의 문제를 외치고 있다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강하게 나아가야해

내가 기필코 장담하고 약속하는데, 지금이 약속된 그 시간이 맞다

 

 

항상 기억해라

 

정반합? 그거 니들이 이용해

 

[Patriots in contro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