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일 자유와혁신 최고위원이 “전자투표로 바꾸고 개헌까지 하시려고 그러시나”라는 게시글을 올림.
개헌빌드업 아직도 잡나봄.
잠실 집회에서 서울시청으로 모이자는 가두리 나올수도 ㄷㄷㄷㄷ.
서울 말고도 인천 대구 부울경
부정선거 터짐.
지방도 주목해라 게이들아.
김 최고 외압받나봄.
엔츄와 반국세들로부터 받나
SOS흔드는듯????ㄷㄷㄷㄷ.
원전기술유출 얘기하는거보니....
부정선거 카르텔의 일부인듯.
판이 점점 커지노 ㄷㄷㄷ.
문조털래유
친문좌빨들에게 힘내라고 함.
아래를 내려보자...
김최고 게시글의 해당 댓글은 신고로 인해 숨겨진 상태.
이번 부정선거는 반국세 내부 싸움 발악의 일환인거냐??????
게다가 엔추들의 성조기 발작까지.
문조털래유부터 엔츄, 반국세 전부..
김진일이 힌트주는중 ㄷㄷㄷㄷ.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