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팩트] 우파도 선관위를 보고, 좌파도 선관위를 본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 알겠지만, 좌파 우파 단어를 쓰지 않는 사람임

하지만 글 내용의 편의상 사용하도록 하겠음

 

 

좌/우 서로 쌈박질 붙이려 시도중인건

 

[ 제 3 세력 ] 이다

 

 

민주당 지지층은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 않으며

쉽게 포기하는 지지자들이 아니다

 

성조기를 들고, 부정선거를 외친다고

반대진영에서 결이 안맞는다고 이 게임에서 탈주를 한다고?

 

혹시 대한민국 몇년째 살았음?

 

내가 반대진영 사람들 리스펙하는건

그들도 포기라는게 결코 없던 사람들이 태반이라는거임

 

그들이 우리와 이상이나, 방식, 과정이 다를지 언정

그들도 타겟이 있으면 끝까지 가는 사람들이라고 ㅋㅋ

 

지난 여러 탄반/탄찬때 시작부터 끝까지 늘 같이 있던게 좌/우야

 

근데 그런 좌파가 우파가 집회 방식을 뭘 어떻게 한다고 해서

선관위를 포기하고, 집회를 그만두고

 

이미 뱉은 부실선거/재선거를 물려서 철회한다고?

 

그거 엄청난 [과소평가]임

 

너희 그거 확실히 해둬야하는데

지금 좌파가 이 게임에 참가한건, 우파 때문이 아니라 

선관위 때문에 참가한거야

 

우리가 뭔 개 좆 지랄을 해도 걔네 게임에서 안나간다고

지금, 우리 나간다 이지랄 하는애들 좌파 아니야 ㅇㅇ

 

그게 설사, 좌파더라도 본심 아니야 ㅋㅋ

내가 장담한다 ㅇㅇ

 

좌파도 자신들만의 [애국심]이 확고한 사람들이야

얼마나 강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좌파들이 지금까지 행했던 집회들을 봐라

그쪽이라고 포기한적이 있었냐?

 

난 못본거 같은데?

 

그렇기에 우리는 우리 하는대로 계속 하면 돼

결국 그들도 그들 방식대로 계속 할거니까

 

게임은 이미 시작했는걸? 

 

이 게임에 좌파 참여를 우리가 시켰어?

자기들이 참여한거야

 

 

 

그럼, 최종 서렌은 누가 치겠냐?

 

하나밖에 없어

결국 선관위야

 

 

우리는 이 구조를 지독하게 이용해서

우리 방식으로 잘 싸우면 되는거야

 

 

좌/우의 대립 특성을 이용해서

제 3세력을 등용해, 한쪽을 무장 해제 시키려는

그 얄팍한 술수에 넘어가지 말아라

 

존나 뻔한거니까ㅋㅋ

 

마음 독하게 먹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