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팩트) 일반인들 이번 시위 참여할때 성조기 있는거 알고 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부산집회때도 성조기 든 할머니 아줌마 많았고

 

아무도 신경안 씀 

 

 

 

 

그런데 잠실에서 손에든더 성조기 훔치고

 

성조기 든 깃대 부시는거 

 

그건 100000% 다른 “세력” 인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