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팩트) 일반인들 이번 시위 참여할때 성조기 있는거 알고 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집회때도 성조기 든 할머니 아줌마 많았고 아무도 신경안 씀 그런데 잠실에서 손에든더 성조기 훔치고 성조기 든 깃대 부시는거 그건 100000% 다른 “세력” 인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