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헌 추진하고 동시에 이미 선관위가 국민투표 세팅완료했다
입법 막히자 혈세낭비라고 보도됐지만
이번 부정선거로 또 슬슬 각보기 시작했다
국민투표 주관도 선관위다
이 시발럼들 그냥 아주 작정하고 각오했음
부정선거 주장해
부실선거 니미 ㅈ까는 소리하네
다음검색
개헌 추진하고 동시에 이미 선관위가 국민투표 세팅완료했다
입법 막히자 혈세낭비라고 보도됐지만
이번 부정선거로 또 슬슬 각보기 시작했다
국민투표 주관도 선관위다
이 시발럼들 그냥 아주 작정하고 각오했음
부정선거 주장해
부실선거 니미 ㅈ까는 소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