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절대 막아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개헌 추진하고 동시에 이미 선관위가 국민투표 세팅완료했다

 

입법 막히자 혈세낭비라고 보도됐지만

이번 부정선거로 또 슬슬 각보기 시작했다

 

국민투표 주관도 선관위다

이 시발럼들 그냥 아주 작정하고 각오했음

 

부정선거 주장해

부실선거 니미 ㅈ까는 소리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