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얘들아 송파 투표함에 스모킹건이 있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서울시장 두명만 있는 투표지

 

송파제보도 있다

 

저거 공개적으로 까는 조건 달아야할것같다

 

저거 까면 그냥 부정선거 빼박이다

 

어떻게든 탈취하려할거야

 

투표함이 엎어지던 봉인지 떨어져 쏟아지던 세상밖으로만 나오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