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부정선거 해결하자는게 왜 극)우임?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해결해서 국민 주권 회복하자는게

 

왜 극&우임? 진짜 이해가 안돼서..

 

선관위 다 조사해서 국힘이든 민주당이든

 

그 외 세력이든 연루자 처벌하면 좋은거잖아

 

이게 극₩우랑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