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부정선거 해결하자는게 왜 극)우임?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 해결해서 국민 주권 회복하자는게 왜 극&우임? 진짜 이해가 안돼서.. 선관위 다 조사해서 국힘이든 민주당이든 그 외 세력이든 연루자 처벌하면 좋은거잖아 이게 극₩우랑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